상단여백
HOME 문화엔터 방송/연예/영화
드리밍스타 셀럽자선파티 배우 이재용의 참여 응원과 함께 성황리에 열려

[문화온뉴스 MHON 이영랑기자]
 


배우 이재용의 참여 응원과 함께 배우커뮤니티 드리밍스타 자선파티가 성황리에 열렸다.
배우들의 커뮤니티인 ‘드리밍스타’가 2019년 1월29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첫 셀럽자선파티로 화려하게 새해를 열었다.
 

가수 설운도 아들 이승현이 운영하는 이태원 카페ON21에서 열린 이 행사는 배우이재용도 참석하여 지치지않게 서로가 힘이 되면서 배우의 길을 가라고 응원해주었다.
꿈을꾸는 배우, 꿈을 주는 배우라는 슬로건의 드리밍스타는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와 MOU를 맺어 봉사활동과 자선파티를 하고 여러 정보교류를 하는 배우들의 커뮤니티이다

드리밍스타 커뮤니티를 만든 비비안회장은 배우와 파티플래너를 겸하고 있으며 봉사단체와 여러 협약업체를 연결해 회원들과 함께 손잡고 할수 있는 다양한 일들을 기획중이라고 한다.
이에 첫번째 기획은 블록체인기반의 미디어플랫폼 유니오(UUNIO)와 협약을 맺어 향후 커져가는 미디어시장에서도 함께 발맞춰 나갈예정이라고 한다.
 

드리밍스타 셀럽자선파티의  일부 수익금과 이번행사에 협찬한 포바디초이스 식초발효음료를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봉사활동하는 시립용산노인복지회관에 전달한다.
이번 행사에 아낌없이 많은 협찬및 후원을 해주신분들은 힐링라이프를 추구하는 (주)힐링영, 홍보마켓팅과 기획컨설팅전문 브로컨설팅그룹, 미디어플랫폼 유니오, 
솔로이코노미 언론사 데일리팝, 아트로 테이블을 만드는 네오코믹스, 에코텀블러 웰보우, 드라마제작사 SMB프로덕션, 바텐더들의 파티혁명 파티그라운드, 
식초발효음료 포바디초이스, 한남동의 명소 카페ON21, 체형교정 바른걸음연구소, DJ전문업체 디엔터테인먼트, 최고의 순간을 담는 김낭만사진작가가 함께 한다.

드리밍스타 혹은 셀럽자선파티 문의는 dreamingvivian@yhaoo.com 으로 하면된다.
 

 

이영랑 기자  mhonews@gmail.com

<저작권자 © 문화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